본문 바로가기

이슈/숨은맛집

진해 용원어시장 회센터 은근 좋네요

부산에 있다 보니  회센터등 자주 이용을 하는데요.

진해 용원시장 회센터도 부산처럼 갠찬은거 같네요.

의창수협 수산물위판장 네비에 치시면 됩니다.

 

 

주차는 시장 반대편 공터가 많으니 잘찾아보시면 될듯하네요.

사진을 많이 찍진 못했지만 솔직한 리뷰 할게요.

제가 용원신항 회센터에 들어간 입구 모습인데요 입구는 다른쪽 입구도 있어요.

 

 

입구 들어 오시면 내부는 부산처럼 크진 않았습니다.

털게,대게,해산물,횟감 있을건 다 있고 1층에서 구입해서 2층 초장집이나 3층 총장집으로 가면되요~

 

 

여기 저기 횟감을 둘러 보다가 요즘 도다리가 제철이고 해서 도다리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좋은점이 부산 회센터는 사람이 많다 보니 가격이 가게들 마다 가격이 들쑥 날쑥했는데 여기는 비싸지도 않고 좋네요.

도다리를 주문하게 1kg 넘게 주문하게 되었는데 가오리 작은거 한마리 주시고 멍게 해삼도 써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와~ 횟감도 싸고 써비스도 많이 주시고 놀랬어요.

 

 

초장집은 회센터 2층 3층 있는데 옆에 횟감 고르시는분들이 2층보단 3층이 훨 친절하시다하여

3층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밑반찬은 별다른것도 없고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써비스로 주신 멍게랑 해삼인데 해산물이 싱싱하고 써비스 치고는 양도 많이 주셨어요~

 

 

드디어 메인인 봄 도다리와 가자미 인데 양이 진쨔 많더라구요.

양식도 있었지만 자연산 도다리,가자미 이기에 너무 맛있었어요.

참고로 자연산 1kg 훨넘게 6만에 먹었습니다.

 

 

매운탕이 나왔는데 요즘 도다리 철이라 매운탕 거리가 귀하다고 말씀하셨는데요.

감성동,혹돔 매운탕 거리로 해주셨더라구요.

매운탕 못하는데 가시면 매운탕이 밋밋하거나 비린내가 나는데 여기는 전혀 밋밋하지도 않고

            간도 딱이라 더 추가할 필요도 없고 비린내 전혀 없이 매운탕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제 개인적인 생각은

 

              1. 횟감은 쌉니다. 회도 맛있어요

                2. 초장집 밑반찬이 조금 아쉽다. 매운탕이 생명인데 매운탕은 맛있어요.

              3. 어시장이 있어서 볼거리도 많고 사람사는 냄새 나요~

 

용원 회센터도 싸고 정말 갠찬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