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숨은맛집

베트남 정통맛 에머이 쌀국수 솔직한 리얼 후기~

오늘 지나가다가 에머이 쌀국수 다들 추천하고 맛있다고 하길래 점심겸 갔어요.

평소 고수등 향신료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베트남 하노이식 전통 쌀국수라고 하던데 기대하고 들어갔습니다.

 

 

내부와 인테리어는 진쨔 베트남 온듯한 기분!!

베트남 식기도 너무 이쁘고 오자마자 따뜻한 자스민차를 주셨는데 향이 너무 좋네요.

 

 

메뉴가 생각보다 많이 있었는데요.

 

 

메뉴가 세트 메뉴도 있어서 저희는 양지 쌀국수, 차돌 쌀국수,넴(롤만두) 이렇게 세트가 있길래

주문을 해봤습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잘 설명이 되어있고 에머이 추천도 많고 베트남 전통 쌀국수라 해서 기대하며~ 두근두근

 

 

양지 쌀국수,차돌 쌀국수,넴,고추, 저기 주황색은 당근이 들어간 분짜 소스라고 하는데요 롤만두를 찍어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저기 고추 베트남 고추인데 쌀국수에 넣어 드시면 되는데 엄청 매워요.

 

 

롤만두는 겉은 바삭하며 속은 고기랑 야채가 한가득 들어 있어요.

라이스페이퍼에 고기 야채를 넣고 돌돌 말아서 튀긴 만두인데 고기가 듬쁙 들어있고 소스에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차돌 쌀국수에는 생면과 고기도 듬쁙 들어가 있는데요. 조금 기름지면서 국물은 담백한 맛인데 

제 개인적인 입맛에는 기름지면서 느끼한거 같았어요.

제가 기대를 많이 한건지 저는 쌀국수는 정말 소소 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