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쇼핑생활

서브웨이 1+1 샌드위치도 즐기고 기부까 한다~

3월8일 오늘 2시~4시59분 까지 서브웨이가 1+1  기부 벤트를 진행하네요.

 

출처:서브웨이 공식홈페이지

 

2시~5시 까지 주문하시면 1+1 을 I For I 이트를 진행하는데요.

샌드위치를 구매할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기부가 된다고 하네요.

수익금 일부는 초록우산재단에 일부가 기부가 되니 서브웨이를 즐기면서 좋은일도 하게 되네요.

 

 

1인 1개로 제한이 되어있으며 15센치 이상 샌드위치만 적용이 되며 동일한 샌드위치로 제공이 됩니다.  한마디로 하나 15센치 이상 샌드위치 주문시 두개를 하나에 가격으로 주네요.

쿠폰사용,적립은 해당되지 않으며 세트추가 1900원은 가능하지만 한개 샌드위치에만 가능합니다.

이번 서브웨이 좋은 취지로 진행하는 이벤트 샌드위치 먹으면서 기부도 하니 참여도가 높았으면 하네요.

서브웨이 한번씩 즐겨 먹었는데 좋은일도 하는겸 오늘 서브웨이 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