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쇼핑생활

부산 어린이대공원 분위기 좋은 초읍 카페 시민공원도 가깝다~

부산에 커피하면 기장이나 수변공원쪽에 인기가 많은 카페가 많은데 어린이 대공원

시민공원 사이에 있어 초읍 카페 찾으시거나 시민공원 가셨다가 분위기가 좋아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거 같아요.

 

 

힙스터 커피 입구 모습인데요. 그냥 무심코 아파트 단지앞 동네 카페라고 생각을 할수도 있는데

은근 좋아요~ 주차공간은 1대 정도 댈수 있는 공간이 있는거 같은데 주차 공간이 조금 부족해서

아쉬워요~

 

 

메뉴는 진쨔 다양하고 많은거 같아요~

파스타,샌드위치,식빵류,쿠키등 종류가 아주 많아요~

 

 

음료 종류도 많고 브런치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파스타 같이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식사류도 있고 그리고 간단하게 맥주도 먹을수 있는거 같던데 데이트 삼아 오셔도 갠찬을거 같네요.

 

 

1층 모습인데요. 조금 늦은 시간에가서 아직 밤에는 선선해서 야외테라스 사진은 찍지 못해서 조금 아쉽네요.  컵홀더도 심플한거 같아요.

 

 

지하1층으로 내려가는 계단인데요. 지하로 ㄱㄱ 씽~

 

 

지하층은 로스팅 작업실도 있는데요. 손님들이 많아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빈티지한 느낌이 확드는데요.  낡은 소품들도 많았고 단체석을 위한 단체룸도

있습니다. 지하층 마감시간은 9시 이니 참고들 하세요.

다음에는 조금 일찍가서 지하층가서 지하층에서 원두 볶는 냄새 맡아 보고싶네요.

 

초읍카페 힙스터 커피 가보시면 동네 카페라고 보시기 힘들거예요.

분위기도 좋고 음료,커피 말고도 메뉴가 많아서 간단하게 맥주 마시기도 좋은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