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쇼핑생활

필립스 전기면도기 9000시리즈 9751 후기

필립스 전기 면도기 9000시리즈 9751 후기

필립스 s9751/33

 

필립스 전기 면도기가 핫하고 좋다고 하길래 한번 구매 해보았다.

 

s9000 시리즈도 종류가 많길래. 일단 상품평 좋고 외관도 심플한 s9751/33 을 선택하게 되었다.

 

 


 

 

 

외관은 크롬바디에 헤드3개  8방향 디지털 디스플레이어 되어 있다.

외관은 정말 마음에 들었다.

 

 

디지털 디스플레이어가 켜져 있는 모습니다. 배터리 표시 청소 표시 헤드 교체 표시등 활용성 좋게 되어 있었다.

 

 

스마트클린 필립스 전기면도기를 새 제품처럼 세척할수 있어서 좋았다.

 

 

 

위에 버튼만 눌러서 세척 카트리지만 넣으면 새제품 처럼 세척 윤활 건조 충전

까지 된다는게 참 편리하고 좋다. 세정액은 8주 사용가능하다고 하는데.  세정액 가격이 카트리지 2개에 2만원대 라는게 세정액 금액이 만만치는 않은거 같다. 

 

 

구성품은 트리머 여행용 파우치 브러쉬 충전 케이블. 브러쉬랑 트리머는 잘 사용하지 않는거 같다.

 

장정:그냥 면도기 섰을때 피부가 약해서 트러블이 일어 났는데 피부 트러블 없습니다. 스마트 클린이 있어서 전기면도기 세척이 버튼하나로 세척이 편리합니다.

3단계 조절이라 사용하기도 좋은거 같습니다.

 

단점: 일반면도기 보다 정말 밀착 면도는 되지 않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세정액 가격이 싼거 같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