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쇼핑생활

레몬밤 다이어트 효능 부작용 섭취 꼼꼼히 따져 보자!

다들 다이어트 고민이 많으실 계절인거 같은데여 다이어트 효과가 입증된 허브로 레몬밤이 빠질수가 없는데여 멜리사 라고도 불리기도 하고 레몬밤 원산지는 유럽 남부 일대로 지중해 연안으로 알려져 있으며 잎을 비비면 레몬향과 비슷한 민트향이 있으며 감정을 편안하게 진정 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레몬밤 효능으로는 다이어트에 효과가 입증 되었으며 인터넷에 후기가 많은데 다이어트 성공 하였다는 후기 또한 많다.

 레몬밤 성분에 로즈마리산은 지방세포 억제하는 역활을 하여 내장지방의 천적으로 불리기도 하며 탄수화물 과잉 섭취되면 지방으로 쌓이게 되는데 탄수화물 배출에 도움이 됩니다.

탈모방지,우울증,해독등 도움이 되며 유방암,난소암등 암세포 성장 억제 한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고 하네요.

 

 

소화를 돕고 항바이러스 작용 생리통 억제하며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폴리페놀등 영양성분이 풍부하며 스트레스,집중력 향샹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레몬밤 하루 섭취량은 하루기준 32mg이며 과잉 섭취시 부작용으로는 설사,구토,알르레기 현상이 나타날수 있으며 큰 부작용은 없으며 갑산성 질환 임산부는 전문이와 상담후 섭취 하는게 좋으며 식사 전보다는 식후에 드시는게 좋습니다.

 

 

레몬밤 먹는 법으로는 알약,추출분말,티등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 보통 티백 차로도 많이 드시는데 차로 마시기에는 1일 섭취량이 많아 레몬밤 추출분말로는 물에 타먹거나 요거트 아니면 샐러드등 드시도 되며 육류에 향신료로 요리로도 드셔도 되고 다양한 방법으로 드시길 바란다면 분말을 추천 드립니다.

 

 

허브는 기후,토양등 자라는 환경이등 영향을 받기 때문에 레몬밤 허브의 품질이 달라 질수 있으며 꼼꼼히 따져 보시길 추천드리며 공업원료가 들어가지 않은 레몬밤을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