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쇼핑생활

저분자 어류 콜라겐 2번째 구매 솔직한 후기!(노스크 콜라겐)

제 글을 보시면 다른 제품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먹다가 한번 다른 제품과 비교 하고 싶어 후기가 좋은 노르위지언 파마 코리아 노스크 콜라겐을 구입 해보았어여

피쉬 콜라겐 효능은 어류 콜라겐이다 보니 다른 제품이라도 똑같은 효능이니 효능은 다른 콜라겐 후기에 설명되어 있으니 생략하고 솔직한 후기 할게요~

 

 

박스도 이쁘고 배송도 생각보다 빨라서 만족했는데 무었보다도 어류 콜라겐이 한스틱에 5000mg 가들어가있는 고함량 콜라겐이며 비타민C,비오틴이 함유 되어 있으며 지방이나 탄수화물 0% 입니다.

다들 흡수율 때문에 분자 크기가 궁금 하실건데 1300달톤 저분자 이며 한박스에 25스틱 이예요.

 

 

유통 기한은 밑부분에 적혀 있으며 요즘 중금속 걱정도 많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노스크 콜라겐은 중금속,유해물질 검사를 통과 하였다고 하여 구입하게 되었어요.

두번째는 이유는 어류는 대서양 참대구를 사용 하였으며 노르웨이에서 완제품으로 제조하여 항공으로 직수입 한다고 하여 믿고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눈에 뛰는게 콜라겐 함량이 고함량 이라는 것이고 무엇 보다도 인공착색료,인공착향료가 같은 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아서 안전하다고 하네요.

 

 

보통 다른 제품보다 스틱이 컸는데 한포에 5g이며 스틱이 다른 콜라겐 제품보다 용량이 많아서 스틱이 큰편이며 은박 포장되어 있어며 보관 방법은 직사광선 없는곳에 보관하시면 되고여 이제 가루 콜라겐 먹어본 솔직 담백한 후기 하겠습니다. 가루 입자는 매우 좋았어요~

 

 

둘다 저분자 어류 콜라겐 인데 한포에 들어간 함량도 많으며 다 좋았는데 정말 첨가물이 들어가 있지 않아서 그런지 콜라겐에 정말 생선 비린맛이 심하게 납니다.

처음에는 안국꺼 먹을때는 그냥도 먹어도 맛도 갠찬고 물과 함께 먹어도 갠찬아서 노스크  콜라겐을 그냥 먹었다가 삼키지 못해서 물과 함께 먹어도 개인적으로 저는 삼키지 못할 정도 였고여 먹고 나서도 비린맛이 입에 맴돌았으며 혼합하여 드셔야 될듯 하며 비위약하신 분들은 저처럼 노스크 콜라겐에 손이 잘가지 않을듯 하고여 저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추천드리지 않으며 재구매 의사는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