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숨은맛집

부산 맛집 문현동 호포갈비 갈비탕 가성비 분위기 완전 추천!

친구가 부산 문현동에 갈비탕 맛집이 있다고 하여 찾아 봤어요.

이미 유명해진 호포갈비 양이 어마어마 하다고 하고 갈비탕으로 벌써 가성비 맛집이라 소문이 나서 기대하고 문현동으로 출발~

 

 

입구옆에 주차장이 있길래 주차하고 들어 왔는데 갈비탕 맛집이라고 하여서 갈비탕 먹으로 왔는데

1층에 카페도 있고 건물이 크고 깔끔 하길래 놀랬어요.

 

 

2층으로 올라와서 보니 중간에 금붕어도 지나다니고 분위기도 좋아서 고기집 같은데 갈비탕 시켜 먹어도 되나하는 미안함까지 들었지만 친구 말을 듣고 갈비탕 2개를 시켰습니다.

중간중간 테이블을 보니 고기도 많이 드시지만 갈비탕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메뉴판을 보니 점심특선으로 왕갈비탕 가격이 9천원 인데 저흰 저녁 시간이라 1만2천원 이더라구요.

 

 

밑반찬은 김치,고추등 일반 갈비탕 집에서 나올만한 반찬들 구성 이였는데 갑자기 직원분이 오셔서 와인 한잔 하실거냐고 물어 보길래 네 라고 대답하니 와인을 한잔까지 주네요

안에 분위기도 좋고 창가쪽은 뷰까지도 좋은데 와인까지 더해지니 완전 분위기는 최고네요.

 

 

갈비탕이 나왔는데 양많다고 들었지만 실제로 보니 진쨔 갈비가 생각보다 더 컸다는

진쨔 갈비탕에 갈비가 어마어마 하게 있었다는 맛도 갠찬고  갈비탕 고기도 맛있고 밑반찬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고 다음에는 가족들이랑 외식하기 좋은곳 같습니다.

 

 

1층에는 식육식당 처럼 고기를 사서 상차림비만 주고 2층에서 구워드실수 있는데 한우,수입산 소고기,돼지고기등 구워 먹을수 있는 고기들이 다양 하더라구요.

그리고 곰거리도 있으며 고기 가격도 저렴 했으며 2층에서 드시구 따로 구입하셔서 집으로 들고 가시는 분들도 꽤 많았어요.

 

 

2층에서 식사하신분은 1층 카페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아이스크림 아메리카노를 먹었네요.

갈비탕 먹고도 할인된 가격으로 먹으니 기분도 좋았고 갈비탕으로 솔직한 후기를 드린다면 왕갈비탕이 완전 맛있지는 않았지만 만약에 점심특선 가격에 생각을 했을때는 이것저것 가성비까지 따졌을때는 정말로 부산 맛집이라고 할수 있고 모임이나 가족 외식에는 완전 강추!